본문 바로가기

2016 제7회 부산평화영화제/사무국 일기

[이웃 식당 소개] *보수동* 말란드로

 

보수동에 책방골목 윗길에 있는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시아 퓨전 레스토랑 "말란드로"입니다. ^^

 

많은 밥집이 있지만~ 말란드로는 흔한 프랜차이즈가 아니어서 더 눈길이 갑니다.

 

 

 

 

찾아오시는 길? 어렵지 않아요~

책방골목 끝에서 가파른 오르막길이 보이면.. 네, 그 길입니다!

 

 

 

어둑어둑한 겨울날의 저녁. 가게가 밤바다의 등불처럼 빛나고 있네요.

주린 배를 잡고 얼른 들어갔습니다!

 

 

 

 

 

 

 

 

 

 

 

카레에 들어간 재료를 메뉴판에 써 놓으셨네요~

렌틸콩과 토마토를 섞은 카레는 정말 맛있었어요~ 강황밥에 비벼 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기분! 

국내산 야채를 사용하고, 보수동 할아버지네 방앗간에서 구매한 쌀로 정성껏 밥을 짓습니다~

이 곳은 카레가 메인 메뉴이고, 제가 간 날은 버섯 현미밥이 메뉴에 있었습니다.

그 날의 재료에 따라 요리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가격-

카레는 8000원/ 버섯현미밥 7500원 입니다.

마실거리는 자몽차/레몬차 3500원이라니 저렴하네요! 식사와 함께 주문하면 500원 할인>_<

 

- 운영 시간-

운영시간은 월~일 12:30~8:00 입니다.

카드계산이 안되니 미리 현금을 준비해주세요~

 

보수동에 있는 맛집 말란드로였습니다.

조용하고 가정적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보수동 책방골목길 위에 자리잡은 말란드로에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