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5월, 부산평화영화제에서 평화를 전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 개요 및 전형 일정
-대상 : 평화를 사랑하는 부산 거주자 누구나 지원 가능
-모집 기간 : 3/20(금) ~ 4/2(월)
-신청 방법 : 첨부한 지원서를 작성하여 사무국 E-mail로 발송.
파일명은 “9회부산평화영화제 지원서_신청자명(예: 홍길동)”로 써주세요.
최종합격자 공고(예정) : 4월 4일(수)
※합격여부는 메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1) 지원자는 지망 분야(상영관/촬영편집/온라인 홍보단)를 지원서에 기재해주세요.
2) 혜택 : 영화제 자원활동가 수료증 발급 및 봉사시간 제한 없이 실제 봉사시간 모두 입력 가능
▶활동분야(총 00명)
[상영관 진행(0명)]
영화제 기간 중 극장 안을 지키며 상영을 준비하고, 씨네토크 준비 및 보조 등 부대행사 진행을 돕습니다.
[촬영/편집(0명)]
영화제 부대행사를 영상으로 기록하고 촬영된 영상과 사진을 바탕으로 폐막식 영상을 제작합니다. 영상촬영과 편집에 관심 있으신 분들도 지원가능 합니다.^^
- 우대사항 : 영상편집 및 그래픽 툴 능숙, 편집툴 소지자 우선선발
[온라인 홍보단(00명)]
영화제가 시작하기 전 온라인에서 영화제를 홍보합니다.
1) 자원활동가는 영화제 전 기간 활동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온라인 홍보단은 사전 활동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자원활동가와 온라인 홍보단 둘 다 지원할 수 있습니다.
▶ 활동 일정
- 영화제 기간 전일 : 5월 17일(목) ~ 5월 20일(일) 4일간
- 장소 : 가톨릭 센터 아트시어터 C+C
*온라인 홍보단
- 사전 홍보 기간(4/19(목) ~ 5/16(수)까지) 원하는 시간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사전교육 일정
- 온라인 홍보단 : 4월 18일(수) 온라인(전화) 교육
- 자원 활동가 : 4월 29일(일) 우호 5시~7시 #보수동책방골목 어린이도서관
※ 자원활동가는 사전 교육에 필참 하셔야 합니다※
재미있는 영화제를 만들고 싶은 대학생,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신청 방법
첨부한 지원서를 작성하여 사무국 E-mail(bpff@bsokedongmu.or.kr)로 발송.
파일명은 “9회부산평화영화제 지원서_신청자명(예: 홍길동)”로 써주세요.
◆ 문의
부산평화영화제 사무국
bpff@bsokedongmu.or.kr / 051)819-7942
H.P : bpff.tistory.com
'2018 제9회 부산평화영화제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기] 공식 경쟁작 결과발표가 연기되었습니다. (0) | 2018.03.28 |
---|---|
[신청!] 부산평화영화제 <평화사진전> 개최! (0) | 2018.03.20 |
공모전 접수 마감되었습니다! (0) | 2018.02.23 |
2018 제9회 부산평화영화제 출품작 공모 (1/9~2/23) * 출품신청서 링크 주소 (0) | 2017.12.21 |
[마감] 영화제 사무국 단기스탭 (1명) 모집 마감 (0) | 2017.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