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제6회 부산평화영화제/공지사항

'우리들의 빛, 소소한 일상' 제6회 부산평화영화제 포스터 공개

 

 

영화제가 이제 한달 앞으로 두둥, 다가왔습니다.  

 

 

 

'우리들의 빛, 소소한 일상' 이라는 주제로

그에 맞춰 색감을 돋보이게하면서도,  편안하고도  친근한 느낌의 저희 영화제만의 특징을 담았습니다.

 

 

 

 

 

 

' 해지기 전 사랑하는 사람과 손잡고 함께 걷기 '  

 

우리들의 평범한 나날 속에서 어쩌면 특별한 것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작은 하나 하나의 시간이 모여 지금의 내가 되고, 현재의 우리들이 있고,

그리고 1회부터 6회에 이르는까지의  제6회 부산평화영화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소한 일상에서부터 가장 소중한 것들이 지금도 조금씩 조금씩 만들어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일상에 저희 영화제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며

국도예술관에서 오는 5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3일 간의 축제가 시작하려고 합니다.

 

특별한 의미를 가져가는 소중한 나날이 되길 바랍니다 ^^